Lionel Messi’s never-heard-before nickname revealed by World Cup qualifiers rival player

메시의 숨겨진 별명

리오넬 메시라는 이름은 축구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메시에 관한 모든 것이 이미 알려졌다고 생각하셨나요? 최근 월드컵 예선에서 메시의 라이벌이었던 헤르난 갈린데스가 그에 관한 새로운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어렸을 적 메시의 별명은 ‘빨간 머리 10번’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메시를 상대하는 것은 이미 3-0으로 경기를 시작하는 것과 같았다고 하니, 어린 시절부터 그의 재능이 얼마나 뛰어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갈린데스와 메시의 만남

헤르난 갈린데스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어린 시절 로사리오에서 열린 유소년 대회에서 메시와 자주 경기를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메시가 속한 아반데라도 그란돌리 팀은 갈린데스의 집 근처에 있었고, 메시와의 첫 만남은 잊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갈린데스는 어린 메시가 다섯 명을 제치고 골을 넣었던 순간을 생생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메시와 프레이 인터 마이애미 재계약 새 유니폼 공개!

다시 만난 두 선수

세월이 흘러, 두 선수는 서로 다른 길을 걸었습니다. 메시가 바르셀로나로 향한 반면, 갈린데스는 로사리오 센트럴을 거쳐 에콰도르에서 경기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코파 아메리카에서 두 선수는 다시 만났고, 그 경기에서 메시가 골을 기록하며 아르헨티나가 3-0으로 승리했습니다. 두 선수의 맞대결 기록에서 메시가 두 번의 승리와 한 번의 무승부로 앞서고 있습니다.

메시 호날두 월드컵이 불러온 티켓 전쟁!

갈린데스의 존경

갈린데스는 메시와의 경기에서 느낀 감정을 이야기하며, 아들이 메시의 유니폼을 원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메시의 팬으로서, 그리고 라이벌로서 갈린데스는 메시에게 여전히 큰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메시의 유니폼을 얻기 위해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한 일화는 두 선수 간의 깊은 존중을 보여줍니다.

첼시가 노리는 바르셀로나의 차세대 스타 마르크 카사도

시청 방법 안내

리오넬 메시와 헤르난 갈린데스의 경기를 시청하고 싶으신가요? 대한민국에서는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메시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축구 팬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플루미넨시 바스코 다 가마 대격돌 누가 웃을까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