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새 포맷 도입 맨유 모리뉴 재회 경기 주목

UEFA의 새로운 도전

2024/25 시즌의 UEFA 유럽 대항전은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기존의 그룹 스테이지 대신, 하나의 큰 리그 형태로 팀들이 경쟁하게 됩니다. 이 변화는 팬들에게 새로운 흥미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UEFA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 모두 이러한 포맷을 채택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맨유와 모리뉴의 재회

이번 유로파리그에서 가장 주목받는 경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페네르바체의 대결입니다. 페네르바체는 현재 조세 모리뉴 감독이 이끌고 있으며, 그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맨유의 감독을 맡았던 바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은 경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맨유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8위를 기록했지만 FA컵 우승으로 유로파리그에 진출했습니다. 페네르바체와의 경기는 터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맨유와 모리뉴 재회 유로파리그 빅매치 예고

토트넘과 로마의 격돌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시즌에서 로마와의 홈 경기가 최대의 도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로마는 2023/24 시즌 초반 조세 모리뉴 감독 체제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나, 다니엘레 데 로시 감독의 지도 아래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토트넘은 이외에도 레인저스, AZ 알크마르, 갈라타사라이, 호펜하임과 같은 강팀들과 맞붙게 됩니다.

유벤투스 PSV 격돌 리버풀 AC밀란 빅매치 예고

흥미로운 시청방법

대한민국에서는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UEFA 유로파리그와 컨퍼런스리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경기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축구 팬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팀들의 새로운 경쟁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 PSV 격돌 리버풀 밀란 빅매치 예고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