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나초 나폴리행 임박

나폴리, 가르나초 영입 추진

가르나초 영입 가능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래가 불확실한 가운데, 나폴리가 알레한드로 가르나초를 퀴차 크바라츠헬리아의 대체자로 지목하고 있다. 겨울 이적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는 지금, 조지아 출신의 스타인 크바라츠헬리아가 팀을 떠나려는 의사를 밝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나폴리가 그의 대체자를 찾고 있다.

크바라츠헬리아의 이적 요청

나폴리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최근 기자회견에서 크바라츠헬리아가 팀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특히 파리 생제르맹이 그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그의 연봉을 상당히 인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나폴리는 크바라츠헬리아의 이적료로 약 8000만 달러를 요구하고 있으며, PSG는 그 금액을 기꺼이 지불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르나초의 나폴리 부임 가능성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여러 매체에 따르면, 나폴리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를 크바라츠헬리아의 이상적인 대체자로 보고 있다. 그의 기술, 나이, 그리고 잠재력은 나폴리의 철학에 잘 맞으며, 아르헨티나와 스페인 혈통은 나폴리의 문화적 정체성과도 부합한다.

맨유에서의 가르나초의 상황

알레한드로 가르나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미래가 불확실한 상태이다. 특히 루벤 아모림 감독이 부임한 이후 그의 역할이 재조명되고 있다. 3-4-3 시스템에 적응하지 못하면서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 경기에서 제외되기도 했다.

재정적 압박과 이적 가능성

가디언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재정 지속 가능성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가르나초, 코비 마이누, 그리고 마커스 래시포드와 같은 아카데미 출신 선수들의 매각을 고려할 가능성이 있다. 특히 가르나초는 나폴리의 크바라츠헬리아 매각으로 인한 8000만 달러의 자금으로 인해 이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나폴리의 리그 선두 유지 도전

나폴리는 현재 세리에 A에서 20경기 중 47점을 획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크바라츠헬리아의 이적은 나폴리에게 큰 타격이 될 수 있으나, 가르나초를 영입하여 리그 선두 자리를 유지할 준비를 하고 있다. 가르나초의 합류가 나폴리의 타이틀 경쟁을 지속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