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마르 결장 확정
네이마르와 리오넬 메시의 맞대결을 기다리던 팬들은 이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한다.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전통 라이벌전인 슈퍼클라시코 데 라스 아메리카스는 축구 팬들에게 항상 큰 관심을 모으는 경기이다. 그러나 네이마르가 브라질 대표팀에서 제외되면서 이번 맞대결은 연기되었다.
브라질 대표팀의 큰 손실
브라질 축구 연맹(CBF)은 공식 성명을 통해 네이마르가 왼쪽 허벅지 부상으로 월드컵 예선에서 제외된다고 발표했다. 파리 생제르맹에서 알 힐랄로 이적한 후에도 네이마르는 잦은 부상으로 인해 고전하고 있다. 산투스에서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100%의 컨디션을 회복하지 못해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하기로 결정하였다.
네이마르 월드컵 불참 충격!메시와의 재회는 언제?
네이마르의 결장으로 메시와의 다음 맞대결은 미지수로 남아있다. 가장 가까운 시점으로는 2025년 6월에 열리는 FIFA 클럽 월드컵이 될 가능성이 있다. 인터 마이애미가 참가할 예정인 이 대회에서 네이마르가 소속팀을 바꾸지 않는 한 재회는 어려울 전망이다.
맨시티 위기탈출?2026 월드컵 기대
더 멀리 내다보면, 2026년 캐나다, 미국, 멕시코에서 열리는 월드컵에서 이 두 슈퍼스타가 다시 맞붙을 가능성이 있다. 그때가 되면 메시가 39세, 네이마르가 35세로 월드컵 무대에서의 마지막 맞대결이 될 가능성이 높다.
네이마르 없이 메시와 격돌!과거의 화려한 기록
메시와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에서 함께하며 수많은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두 선수는 함께 뛰는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비롯해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특히 메시가 아르헨티나 대표팀에서 뛰면서 브라질을 상대로 득점한 기록은 7골로, 이번 맞대결을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다.
윌리엄 왕세자 메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