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반도프스키 메시 넘었다

레반도프스키,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전설로 거듭나다

레반도프스키,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전설로 거듭나다

라 리가 승리의 주역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또다시 세계 축구에서 가장 치명적인 스트라이커 중 하나임을 입증했습니다. 폴란드 출신의 공격수는 라요 바예카노를 상대로 페널티킥 골을 성공시키며 바르셀로나에 1-0 승리를 안겼습니다. 이 승리로 바르셀로나는 라 리가 선두에 올라섰습니다.

바르셀로나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레반도프스키는 라요 바예카노 전에서의 골로 바르셀로나의 전설적인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 23경기 만에 20골을 기록한 네 번째 바르셀로나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전에 이 기록은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사무엘 에토오만이 달성한 바 있습니다.

메시, 수아레스, 에토오와의 비교

리오넬 메시는 2009년부터 2020년까지 11시즌 연속으로 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수아레스는 바르셀로나에서의 6시즌 중 3번 이 기록을 세웠으며, 에토오는 2008-09 시즌 첫 23경기에서 23골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레반도프스키의 이름도 이 전설적인 공격수들과 함께 기록되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타이틀 경쟁에서 중요한 역할

바르셀로나의 라요 바예카노전 승리는 단순한 3점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주말 동안 포인트를 잃은 가운데, 레반도프스키의 골은 바르셀로나가 선두로 올라서게 했습니다. 38분에 성공한 페널티킥은 그의 시즌 중 가장 중요한 기여 중 하나였습니다.

지속되는 레반도프스키의 활약

비록 30대 중반에 접어들었지만, 레반도프스키는 여전히 엘리트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그는 모든 대회를 통틀어 34경기에서 32골을 기록했으며, 그중 20골은 라 리가에서, 9골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나왔습니다.

교체에 대한 레반도프스키의 반응

그러나 경기 중 모든 것이 순탄하지는 않았습니다. 81분에 한지 플릭 감독이 레반도프스키를 교체하기로 결정하자, 그는 다소 불만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경기 후 플릭 감독은 “레반도프스키가 교체에 불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항상 골을 넣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결정은 제 몫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