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70경기 도전 안첼로티 우려

레알 마드리드의 시즌 시작

레알 마드리드는 2024/25 시즌을 폴란드에서 열리는 UEFA 슈퍼컵으로 공식적으로 시작합니다. 챔피언스리그의 우승팀인 레알은 유로파리그에서 바이엘 레버쿠젠을 꺾고 우승한 아탈란타와 맞붙습니다. 이 경기는 팬들에게 흥미로운 대결을 제공할 것입니다.

과중한 경기 일정

레알은 지난 시즌에 세 개의 트로피를 수집하며 총 55경기를 치렀습니다. 그러나 2024/25 시즌에는 일정이 더 과중해질 가능성이 큽니다. 챔피언스리그와 클럽 월드컵이 확장되면서, 레알은 최대 70경기 이상을 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기 수는 선수들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 아탈란타와의 치열한 슈퍼컵 도전 시작

선수들의 부담과 반발

경기 일정의 증가에 대해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과 주장 다니 카르바할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카르바할은 “이런 일정은 말이 안 됩니다. 우리와 가족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선수들의 피로와 부상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이런 상황은 팬들에게도 선수들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볼 기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안첼로티 과부하 일정에 경고

선수 보호와 경기 관리

맨체스터 시티는 2024/25 시즌을 커뮤니티 실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레알보다 더 많은 경기를 치를 수 있는데, 이는 카라바오 컵에서의 성과에 달려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구단들은 중요한 대회에 집중하기 위해 선수들을 쉬게 하는 전략을 택할 수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안첼로티 경기 일정 폭발적 증가 경고

중계 정보

이번 경기는 대한민국에서는 쿠팡플레이와 SPO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이곳에서 실시간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아탈란타 상대 슈퍼컵 격돌 예고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