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거 심판에 얼음투척!

루디거, 레알 마드리드의 중대한 결장

루디거, 레알 마드리드의 중대한 결장

루디거의 중징계

레알 마드리드의 안토니오 루디거가 코파 델 레이 결승에서 FC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레드 카드를 받은 후, 심판에게 얼음을 던진 혐의로 중징계를 받았습니다. FC 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치열한 경기 끝에 코파 델 레이 우승을 차지했지만, 주목받은 인물은 경기 후 교체된 루디거였습니다. 독일 출신 센터백인 루디거는 심판에게 얼음 주머니를 던져 6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경기 상황과 퇴장 배경

루디거는 연장전 111분에 교체되었으며, 당시 경기는 2-2로 무승부 상태였습니다. 바로 그때, 바르셀로나의 주울 쿤데가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심판 리카르도 데 부르고스 벤고에체아가 바르셀로나에 유리한 파울을 선언하자, 레알 마드리드 벤치에서 강한 반발이 있었습니다. 이 혼란 속에서 루디거는 얼음 주머니를 던져 심판에게 레드 카드를 받았습니다.

브라질 감독 안첼로티 불발! 제주스 급부상

징계의 영향과 이유

스페인 왕립 축구 연맹(RFEF)은 루디거에게 국내 대회에서 6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내렸습니다. 이로 인해 루디거는 남은 라 리가 시즌 동안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번 징계는 리그나 코파 델 레이 등 스페인 내 경기에서만 적용되며, 유럽 대회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심판의 공식 경기 보고서에 따르면, “기술 구역에서 물체를 던진 것에 대한 퇴장이었다. 물체는 나에게 맞지 않았지만, 레드 카드를 받은 후 그는 공격적인 태도를 보이며 코칭 스태프에 의해 제지되어야 했다”고 설명되었습니다.

페드리 발롱도르 정조준

레알 마드리드의 추가 결장자

레알 마드리드는 루카스 바스케스도 별도의 징계로 인해 코파 델 레이 두 경기에서 결장할 예정입니다. 한편, 주드 벨링엄의 레드 카드는 취소되어 다음 경기 출전이 가능합니다.

PSG 뎀벨레, 아스널 침몰

부상과 회복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라 리가에서 바르셀로나에 4점 차로 뒤처져 있으며, 2024-25 시즌에 3경기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루디거의 결장은 큰 타격입니다. 그러나 독일 국가대표인 루디거는 부상으로 인해 어차피 해당 경기를 놓칠 예정이었습니다. 루디거는 왼쪽 무릎 외측 반월판 부분 파열 수술을 화요일에 성공적으로 받았으며, 회복 기간은 6주에서 8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그는 라 리가 시즌 종료까지 출전할 수 없으며, 2025 FIFA 클럽 월드컵에 맞춰 복귀할 것으로 보입니다.

야말 메시 넘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