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아놀드의 이적 임박
리버풀이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임박한 가운데, 그의 대체자를 찾기 위한 논의를 시작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몇 시간 내에 협상을 가속화하며 알렉산더-아놀드를 다음 시즌에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의 이적이 현실화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리버풀은 그를 대신할 적임자를 물색 중입니다.
리버풀의 주요 우려
이번 시즌 리버풀의 주요 우려 사항 중 하나는 위르겐 클롭 감독의 잠재적 이탈 외에도 모하메드 살라, 버질 반 다이크, 그리고 알렉산더-아놀드의 계약 만료 문제입니다. 이런 주요 선수들의 계약 갱신에 큰 진전이 없는 가운데, 알렉산더-아놀드가 새로운 도전을 위해 팀을 떠나기로 결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프림퐁, 리버풀의 최우선 타겟
스카이 스포츠의 사샤 타볼리에리는 월요일에 제레미 프림퐁이 알렉산더-아놀드를 대체할 리버풀의 최우선 타겟으로 남아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바이엘 레버쿠젠의 스타인 프림퐁은 더 공격적인 오른쪽 측면을 원하는 아른 슬롯 감독의 눈에 들었습니다.
프림퐁 영입 논의 진행 상황
리버풀은 프림퐁의 대리인과의 대화를 시작하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정기적으로 메시지를 통해 소통하고 있으며, 개인 조건을 논의하기 위한 대면 회의가 몇 주 내로 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식 제안은 아직
현재까지 리버풀은 바이엘 레버쿠젠의 오른쪽 수비수에 대한 공식 제안을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트랜스퍼마르크트에 따르면 프림퐁의 가치는 5천만 유로로 설정되어 있으며, 리버풀은 이 범위 내에서 초기 제안을 제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림퐁의 뛰어난 성과
프림퐁은 이번 시즌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40경기에 출전해 4골과 11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유럽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오른쪽 수비수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알렉산더-아놀드의 자연스러운 대체자인 코너 브래들리와 함께 리버풀은 이 네덜란드인 선수와 같은 최상급 영입을 확보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