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레니 요로 영입 성공 그러나 부상 난관 직면

맨유, 레니 요로 영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릴 출신 프랑스 수비수 레니 요로를 영입하며 축구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적료는 7800만 달러에 달하며, 최근 몇 년간 맨유의 중요한 투자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가 유망한 인재를 끌어들이는 것으로 유명한 상황에서 맨유의 성공적인 영입은 주목할 만합니다.

경쟁과 의료 이슈

리버풀과 파리 생제르맹도 요로 영입에 관심을 보였지만, 리버풀은 요로가 레알 마드리드와 합의한 뒤 입찰을 철회했습니다. PSG는 요로의 메타타르살 문제를 발견한 후 맨유의 제안에 맞서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맨유는 큰 제안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맨유 레니 요로 영입전 승리 그러나 부상 악재 덮쳐

요로와 호이룬드의 부상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기대가 우려로 바뀌었습니다. 요로가 아스날과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메타타르살 부상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부상은 요로의 고액 이적 직후 발생했으며, 그로 인해 그는 3개월 간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35분에 부상이 발생했고, 요로는 목발을 사용하며 보호 부츠를 착용한 채 퇴장했습니다. 그럼에도 요로는 팀과 함께 투어에 남기로 결정했으며, 영국으로 돌아가면 추가 평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스널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대확장 논의 시작! 팬들 기대감 UP!

부상으로 인한 도전

요로의 부상으로 인해 맨유는 2024-25 시즌 초반에 큰 도전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요로는 중요한 프리미어리그 경기와 유로파리그 및 카라바오 컵 초반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예정입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지난 시즌의 부진이 부상 때문이라고 언급한 바 있어, 이번 부상은 더욱 큰 부담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맨유 레니 요로 영입 레알마드리드 이적전쟁 승리

어떻게 시청할 수 있을까?

대한민국 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로와 호이룬드의 복귀 시점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이 서비스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스널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확장 논의 본격화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