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풀리시치 영입 추진 AC밀란과 이적 대격돌 시작

풀리시치의 시즌 시작

AC 밀란에서 크리스티안 풀리시치가 시즌을 인상적으로 시작하면서 그의 미래가 불투명해졌습니다. 여러 팀들이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프리미어리그의 한 팀이 그의 영입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밀란의 새로운 감독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의 지휘 아래 밀란은 단 한 번의 패배만을 기록하며 리그 상위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풀리시치는 득점과 창의성 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맨유의 영입 의지

소식통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26-27 시즌을 위해 풀리시치를 영입하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의 다양한 공격 역할 수행 능력은 맨유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는 오른쪽 또는 왼쪽 윙어, 세컨드 스트라이커, 센터 포워드로도 뛸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입니다. 그러나 풀리시치는 2027년까지 AC 밀란과 계약이 되어 있으며, 2028년까지 연장 가능한 옵션이 있어 이적이 간단하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바르셀로나 한지 플릭 감독 지로나전 승부수는?

이적 시장과 월드컵

그의 이적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밀란은 그가 팀에 남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83–95백만 달러의 이적료가 제시된다면, 클럽 역사상 최고 이적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금은 밀란의 중원 및 공격진 보강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풀리시치의 2026년 월드컵 활약이 그의 미래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월드컵에서의 그의 활약이 그의 시장 가치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그의 경력에 가장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안 풀리시치는 현재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그의 경기를 시청하며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지켜보는 것은 어떨까요?

스콧 맥토미니 맨유 복귀설 나폴리 경계령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