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손흥민 대결 LAFC와 인터 마이애미 빅매치 예고

메시와 손흥민의 만남

2026년 메이저 리그 사커(MLS) 시즌 개막전에서 리오넬 메시의 인터 마이애미와 손흥민이 소속된 LAFC가 격돌하게 됩니다. 이 두 스타의 첫 북미 맞대결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경기는 2월 21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이는 손흥민이 LAFC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메시와의 직접적인 맞대결이 되는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경기 장소 변경

메시와 손흥민의 맞대결은 원래 LAFC의 홈구장인 BMO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더 많은 관중을 수용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콜로세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곳은 약 77,000명을 수용할 수 있어, MLS 역사상 가장 많은 관중을 동원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경기장은 과거 올림픽과 다양한 축구 경기를 개최했던 역사적인 장소로, 이번 경기를 통해 MLS 경기를 처음으로 개최하게 됩니다.

네이마르와 파케타 브라질 축구의 새 시대 개막

과거 맞대결 역사

리오넬 메시와 손흥민은 유럽에서 각각 바르셀로나와 토트넘 홋스퍼 소속으로 활동하며 몇 차례 맞대결을 가졌습니다.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두 차례 맞붙었으며, 첫 번째 경기에서는 바르셀로나가 4-2로 승리했고, 두 번째 경기에서는 1-1로 비겼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맞대결을 통해 메시와의 개인 기록을 동률로 만들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국내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이 두 축구 아이콘의 경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이번 맞대결은 MLS뿐만 아니라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이 경기에서 누가 승리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축구 팬이라면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을 이 경기를 기대해 보세요.

알 나스르 호날두의 메시지 리그 타이틀 도전!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