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와 함께할 브라질 수비수 미카엘 인터 마이애미 합류 확정

인터 마이애미, 브라질 수비수 영입

리오넬 메시가 소속된 인터 마이애미가 새로운 남미 수비수 영입을 확정했습니다. 2026 시즌을 준비하며 팀의 전력을 강화하고 있는 인터 마이애미는, 이제 메시와 함께할 브라질 출신 센터백 미카엘 도스 산토스의 합류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미카엘의 이적 조건

인터 마이애미는 수요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미카엘이 브라질 세리에 A의 SE 파우메이라스에서 임대 형태로 팀에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계약 조건에 따르면, 미카엘은 2026 메이저 리그 사커(MLS) 시즌 종료 시까지 임대 계약을 맺으며, 임대 종료 후 영구 이적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레그리 AC밀란 퓰리시치 레앙 부활의 신호탄

미카엘, 어떤 선수인가?

미카엘은 왼발잡이 센터백으로, 지난 시즌 파우메이라스에서 모든 대회를 통틀어 28경기에 출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2025 FIFA 클럽 월드컵에서도 파우메이라스의 일원으로 참가했으며, 인터 마이애미와의 조별리그 경기에서는 벤치에 머물렀습니다. 이 경기에서 두 팀은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의 기술과 경험은 메시와 팀 동료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카엘의 합류는 인터 마이애미가 팀의 수비력을 강화하고, 앞으로 있을 시즌에서 더 나은 성과를 거두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이번 영입이 팀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주목됩니다.

야말 레반도프스키 결장 바르셀로나 슈퍼컵 도전

어디서 이 경기를 볼 수 있을까요?

대한민국 축구 팬들은 쿠팡플레이와 SPOTV에서 MLS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와 미카엘의 활약을 기대하며, 많은 팬들이 경기 시청을 통해 인터 마이애미의 새로운 시즌 출발을 함께하길 바랍니다.

바르셀로나 아틀레틱 슈퍼컵 격돌, 누가 웃을까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