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셀로나의 항의
바르셀로나가 코파 델 레이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4-0으로 패배한 이후 심판 판정에 대해 공식적으로 항의했습니다. 지난 목요일 스페인 수도를 방문한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명백히 열세에 있었습니다. 오늘 클럽은 코파 델 레이 준결승 1차전 이후 심판 판정에 대한 불만을 공식적으로 제기했습니다.
심판 판정 논란
문제가 된 심판은 후안 마르티네스 무네우라입니다. 바르셀로나 측에서는 그의 판정이 좋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가장 큰 불만은 파우 쿠바르시의 골이 무효화된 것과 에릭 가르시아에게 보여진 레드 카드가 같은 경기의 다른 유사한 상황, 즉 줄리아노 시메오네의 파울과 다르게 판정되었다는 것입니다.
AC 밀란 메냥 재계약 확정 팀 수비 안정성 확보구체적인 불만 사항
바르셀로나는 다섯 가지 주요 항목을 강조했습니다. 첫째는 징계 결정의 일관성 부족입니다. 클럽은 “이런 불일치는 이중 기준의 느낌을 주며, 이는 공정성, 평등, 법적 확실성의 원칙과 맞지 않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핸드볼 판정의 불일치에 대한 항목도 포함되었습니다. “클럽은 박스 안에서의 핸드볼 해석의 불일치를 강조합니다. 규칙 적용의 자의성을 강화합니다.”라고 명시했습니다.
세 번째로는 시즌 동안 지속적으로 발생한 명백한 실수들을 지적했습니다. “단순한 사례를 넘어, 바르셀로나는 시즌 내내 반복되는 명백한 실수들이 클럽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축적은 경기의 무결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네 번째는 VAR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클럽은 “기술적인 설명으로 뒷받침되지 않은 경계선 판정에서 기술의 적용에 합리적인 의문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오디오 녹음의 공개 부족을 비판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VAR 사용에 대한 논란은 파우 쿠바르시의 골이 무효화되기까지 6분이 소요된 것에 대한 항의로 끝났습니다. 클럽은 “심판이 모니터에서 플레이를 검토하도록 보내는 명확하고 일관된 기준의 부족은 불안감과 결정의 불평등 인식을 심화시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음바페 없이 레알 마드리드 소시에다드전 충격!경기 시청 방법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SPO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축구 팬들에게는 꼭 챙겨봐야 할 경기입니다. 다양한 논란 속에서도 팀들이 어떻게 경기를 풀어가는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호날두 알나스르 복귀 첫 골로 경기장 점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