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한지 플릭 감독 수비 강화 비상

수비 강화 필요성

2025-26 시즌 동안 바르셀로나는 수비에 큰 약점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이니고 마르티네스의 이탈로 인해 수비 라인에 공백이 생겼습니다. 이로 인해 한지 플릭 감독은 5천만 유로에 달하는 수비수 영입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2026-27 시즌을 겨냥해 이 선수 영입에 앞서 나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

독일 매체 BILD에 따르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니코 슐로터베크는 팀의 야망 부족을 이유로 계약 연장에 확신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는 2026-27 시즌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만을 잠재적 행선지로 고려하고 있어, 바르셀로나의 한지 플릭 감독과의 협상 가능성을 사실상 배제했습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도 그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현재 도르트문트와의 계약이 2027년까지인 만큼, 이적료는 4천만에서 5천만 유로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메시 출전 불투명 인터 마이애미 새 유니폼 공개

대안 찾기

바르셀로나는 슐로터베크에 대한 관심과 함께 세리에 A의 스타 선수도 영입 대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알레산드로 바스토니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인터 밀란과의 계약은 2028년까지 지속됩니다. 이는 바르셀로나가 이 선수 영입에 있어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메시 출전 불투명 인터 마이애미 위기 직면

경기 관람 정보

이러한 흥미로운 이적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쿠팡플레이와 SPOTV를 통해 경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의 경기와 이적 상황을 직접 확인하면서 축구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호날두 맨유 레알 마드리드 포르투갈의 길을 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