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테타의 계약 연장
아스널은 공식적으로 미켈 아르테타 감독과의 계약 연장을 발표했습니다. 기존 계약이 2024/25 시즌 후 만료될 예정이었던 아르테타는 이제 2027년까지 북런던에 머물게 됩니다. 많은 팬들이 그가 남을지에 대해 걱정을 했지만, 아르테타와 아스널은 차분하게 협상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르테타의 가치 상승
아르테타 감독은 기존 연봉 1,170만 달러에서 상당한 인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 다음으로 두 번째로 높은 연봉을 받는 그는, 이번 계약으로 더 높은 연봉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아스널은 아르테타가 팀과 더 큰 성공을 이끌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르테타 아스널 재계약 성공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제쳐아르테타의 리더십
아르테타 감독은 2019년 우나이 에메리 감독의 후임으로 아스널에 합류했습니다. 처음에는 경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제는 유럽에서 가장 인정받는 감독 중 한 명으로 성장했습니다. 그의 지도 아래 팀은 FA컵 우승을 차지했고, 노쇠하고 성과가 부진했던 스쿼드를 혁신했습니다.
아르테타 아스널과 2027년까지 재계약 체결새로운 도전과 기대
아르테타는 새로운 계약과 함께 아스널을 더 높은 곳으로 이끌어야 하는 도전을 안고 있습니다. 팀은 최근 몇 년간 우수한 선수 영입으로 유럽에서 가장 재능 있는 스쿼드를 갖추게 되었지만, 주요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프리미어리그와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성공을 위해 아르테타 감독의 지도력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새로운 시즌 정복 가능할까시청 안내
아스널의 경기는 대한민국에서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아르테타 감독이 이끄는 아스널의 활약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재정 위반 청문회 시작 팬들 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