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라거의 이적과 아틀레티의 새로운 목표
지난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콘로 갤러거를 토트넘 홋스퍼로 보내며 중원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 이적 시즌을 맞아, 클럽의 새로운 공식인 마테우 알레마니는 브라질 국적의 미드필더를 영입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조아오 고메스, 중원 강화의 핵심
브라질 국가대표팀의 미드필더 조아오 고메스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주요 타겟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23년 플라멩고에서 울버햄튼으로 이적한 후, 고메스는 113경기에 출전하며 7골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뛰어난 경기력 덕분에 브라질 대표팀에서도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고메스는 도리발 주니어 감독 체제 하에서 2024년 코파 아메리카에 출전하여 준결승까지 팀을 이끌었으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 하에서는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고메스를 통해 중원을 강화하려 하고 있습니다.
루카스 파케타와 네이마르의 브라질 귀환 배경은?경쟁 클럽의 움직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조아오 고메스를 확보하려면 나폴리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같은 클럽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해야 합니다. 나폴리는 케빈 더 브라위너의 부상으로 인해 중원 보강이 필요하며, 맨유는 카세미루와 마누엘 우가르테의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고메스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메시와 노아 앨런 인터 마이애미 미래는?프리미어리그로 돌아온 갤러거
콘로 갤러거의 토트넘 홋스퍼 이적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이번 이적 시장에서의 움직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약 4650만 달러의 거래로 갤러거는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중원에서 빠져나갔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코모 라스파도리는 아탈란타로, 하비에르 갈란은 오사수나로, 카를로스 마틴은 라요 바예카노로 이적하며 팀의 변화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에르난데스 영입 첼시와 빅딜 성사될까경기 시청 방법
조아오 고메스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합류할 경우 그의 경기를 쿠팡플레이나 SPO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이 플랫폼들을 통해 고메스의 활약을 놓치지 않고 지켜볼 수 있습니다.
마르티네스 충격 고백 메시의 아르헨티나 승리 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