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파 리그 맨유와 무리뉴 감독의 운명적 대결

UEFA의 새로운 변화

2024/25 UEFA 챔피언스 리그와 유로파 리그의 대진 추첨이 최근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즌부터 두 대회 모두 기존의 조별리그 방식을 벗어나 단일 리그 형태로 전환되었습니다. 이는 팬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경기들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2024/25 UEFA 유로파 리그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 홋스퍼가 각각의 도전에 나섭니다.

맨유와 페네르바체의 대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에서 8위에 그쳤지만, FA컵에서 우승하며 유로파 리그 진출권을 확보했습니다.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맨유와 페네르바체의 대결입니다. 특히 페네르바체는 맨유의 전 감독인 조세 무리뉴가 지휘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끕니다. 이 경기는 터키에서 열릴 예정이며, 많은 팬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UEFA 새 포맷 도입 맨유 모리뉴 재회 경기 주목

토트넘의 로마전 준비

토트넘은 로마와의 대결에서 큰 시험대에 오를 것입니다. 로마는 지난 시즌 초반 무리뉴 감독 하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나, 다니엘레 데 로시 감독 아래에서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토트넘은 또한 레인저스, AZ 알크마르, 갈라타사라이, 호펜하임 등과 맞붙게 되어 흥미로운 리그 단계가 예상됩니다.

맨유와 모리뉴 재회 유로파리그 빅매치 예고

흥미로운 유로파 리그 대진

이번 유로파 리그에서는 맨유가 레인저스, 포르투, PAOK, 페네르바체, 보도 글림트, 빅토리아, 트벤테, FCSB와 경기를 치릅니다. 토트넘은 로마, 레인저스, AZ 알크마르, 페렌츠바로시, 카라바흐, 갈라타사라이, 엘프스보리, 호펜하임과 맞붙습니다. 아약스는 라치오, 슬라비아 프라하, 마카비 텔아비브, 레알 소시에다드, 갈라타사라이, 카라바흐, 베식타스, RFS와 경쟁합니다.

또한, UEFA 컨퍼런스 리그에서도 첼시가 강력한 경쟁자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첼시는 헨트, 하이덴하임, 샴록 로버스, 아스타나, 파나티나이코스, 아르메니아의 노아와 리그 단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도전 속에서 팬들은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각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 PSV 격돌 리버풀 AC밀란 빅매치 예고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