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부상 불구 맨시티전 출전 가능성 ‘초미의 관심’

Mbappé, 부상에도 챔피언스리그 출전 의지

레알 마드리드의 킬리안 음바페가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부상 문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프랑스 출신 스타는 최근 몇 주 동안 팀의 유일한 희망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말 셀타 비고와의 라 리가 경기에서 부상을 당해 클럽 팬들과 스태프의 우려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셀타 비고전에서의 불안한 경기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주말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중위권 팀인 셀타 비고에게 0-2로 패배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경기에서 음바페는 경기 초반 왼손 약지에 골절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끝까지 소화하며 팀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부상은 클럽에 새로운 걱정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풀리식 열병 딛고 투혼 발휘 밀란 영웅 등극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역사적 기록 도전

음바페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놀라운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5경기에서 9골을 기록 중인 그는 경기당 평균 2골에 가까운 득점률을 자랑하며,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기록에 도전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2013-14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13경기 동안 17골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음바페는 현재 페이스를 유지한다면 27골에 도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알론소 흔들리는 레알 마드리드 아르벨로아 대기중

레알 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관문

현재 B조에서 12점으로 5위를 달리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는 16강 직행을 노리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음바페의 활약이 필수적입니다. 그의 부상이 경기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그의 의지는 팀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SPO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음바페가 부상에도 불구하고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그의 활약이 팀의 성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됩니다.

인터 마이애미 부스케츠 알바 은퇴 후폭풍 시작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