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리에 A로 향하는 알 나스르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한 알 나스르에서 활약 중인 골키퍼 벤투가 이탈리아 세리에 A의 제노아로 이적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알 나스르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여러 스타 플레이어를 영입하며 팀의 전체적인 전력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인재들의 유입은 몇몇 선수들이 주전 자리를 잃게 만들었고, 그 결과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찾아 떠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벤투는 최근 프리미어리그 이적설이 있었지만, 현재로서는 이탈리아로의 이적이 더욱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제노아와의 협상 진행 상황
유명 축구 기자 파브리치오 로마노의 보도에 따르면, 제노아가 알 나스르와의 직접적인 협상을 통해 벤투 영입을 거의 마무리 지었다고 합니다. “오늘 밤 경기 후 최종 세부사항이 조율될 예정입니다.”라며 알 가디시야와의 2-1 패배를 언급했습니다. 벤투는 2024년 여름 아틀레치코 파라나엔시에서 알 나스르로 이적해 첫 시즌 동안 49경기에 출전하며 큰 활약을 했지만, 현재는 주전 자리를 잃은 상태입니다.
웨일스 렉섬 대 노팅엄 포레스트 FA컵 빅매치 성사프리미어리그보다 제노아가 더 나은 선택일까?
처음에는 알 나스르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간 벤투의 이적 협상이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이적은 매력적인 선택이지만, 현재 웨스트햄의 상황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웨스트햄은 현재 프리미어리그 강등권에 위치해 있으며,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강등 싸움에서 7점 뒤져 있습니다. 반면 제노아는 이탈리아 세리에 A에서 강팀은 아니지만, 강등권을 3점 차로 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밀란의 심장 퓰리식, 세리에 A 정복 노린다”알 나스르, 벤투를 놓아줄까?
벤투가 주전 자리를 잃었다고 해서 알 나스르가 그를 쉽게 내보낼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번 시즌 알 나스르의 주전 골키퍼로 나와프 알-아키디가 대부분의 경기를 소화했지만, 최근 알 가디시야와의 경기에서 결정적인 실책을 보이며 그 자리를 벤투에게 내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호날두 알 나스르 패배 연패 기록 사우디 도전 직면경기 중계 시청 방법
알 나스르의 경기는 한국에서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들은 국내 축구 팬들에게 다양한 해외 축구 리그 경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시와 아얄라의 만남 인터 마이애미 새 역사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