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데오 알렌데 비자 문제로 인터 마이애미 비상

타데오 알렌데의 상황

인터 마이애미가 타데오 알렌데를 2026 시즌에도 팀에 남기기로 하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지만, 알렌데의 복귀에는 여전히 문제가 산재해 있습니다. 구단주는 셀타 비고와의 협상 끝에 알렌데가 메이저 리그 사커(MLS)와 리그스 컵, 그리고 콘카카프 챔피언스 컵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행정적인 문제로 인해 상황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행정적 문제 해결 필요

현재 알렌데는 비자 문제로 인해 인터 마이애미의 훈련에 합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구단에 상당한 걱정을 안기고 있습니다. 팀이 곧 남미 프리시즌 투어를 앞두고 있는 만큼, 알렌데의 복귀 시점은 불확실합니다. 특히 페루에서 열릴 알리안자 리마와의 프리시즌 첫 경기에서 그의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샤비 알론소 리버풀 복귀설 현실 가능성은?

인터 마이애미의 프리시즌 일정

인터 마이애미는 지난 시즌 늦게까지 경기를 치르느라 이번 프리시즌 훈련을 다소 늦게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로스앤젤레스 FC와의 2026 시즌 개막전을 앞두고 한 달가량의 준비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인 1월 24일 페루에서 알리안자 리마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콜롬비아의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에콰도르의 바르셀로나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후 아시아 투어가 추가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팬들은 알렌데의 복귀가 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의 복귀 시점과 적응 속도에 따라 팀의 프리시즌 준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팬이라면 이번 시즌 어떤 변화가 있을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귀도 로드리게스 발렌시아 복귀 아르헨티나 대표팀 재도전

시청 방법

인터 마이애미의 경기를 대한민국에서 시청하려면 쿠팡플레이나 SPOTV를 통해 가능합니다. 팬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팀의 프리시즌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 메시 넘고 호날두와 어깨 나란히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